2016년 11월 17일 콜오브카오스 신섭이 오픈했죠. 카도르 서버인데 이 게임은 굉장히 오래된 게임입니다. 마상소프트에서 인수해서 약간의 업데이트를 해서 서비스하고 있죠.


콜카는 흔히 말하는 아재게임이라고 할 수 있는데요. 리니지와 거의 흡사합니다. 리니지에 디아블로 시리즈를 접목시켰다고 생각하시면 딱입니다.


과거에 해본 기억을 더듬으며 이번 카도르 서버를 시작했는데요. 현재 휴먼나이트로 시작해서 전직을 눈앞에 두고 있습니다. 글라로 전직할거라 프라(끝판무기)도 이미 아이템베이를 통해서 사둔 상태구요. 오토를 지원하는 게임이기 때문에 사냥도 굉장히 편하게 할 수 있어서 좋네요. 오래할 것 같지는 않지만 ^^;


콜오브카오스 공략은 어디서?

이제 막 게임을 시작하는 초보분들은 뭐가 뭔지 잘 모를겁니다. 콜카 공략 및 가이드를 해주는 사이트가 업기 때문이죠. 인벤, 디스이즈게임, 플레이포럼 아무것도 없습니다. 따라서 콜오브카오스의 정보를 얻고 싶은 분들은 콜카 게시판의 초보팁 부분을 잘 살펴보는게 첫번째 할일 입니다.


▲그리고 네이버 카페가 하나 있는데 "콜카중독자" 라는 곳 입니다. 오래된 곳으로 예전 정보들이 대부분이지만 그래도 잘 정리가 되어 있어서 참고하면 도움이 될 겁니다. 


나이트 1~48까지 렙업 및 노가다 루트

간단하게 말씀드리면 1렙 부터 45렙까지는 퀘스트를 따라가면 됩니다. 그리고 전직퀘를 하면 되죠. 중간중간에 CP, 아이템 노가다를 하고 싶다면 수던(가라앉은 어쩌구 던전)에 가시면 됩니다.


45부터 48까지는 펠루시다에서 스망과 축젤을 노리면서 렙업을 하시면 되겠습니다. 경험치도 괜찮고 무엇보다 6청동셋이면 약값 부담없이 무난하게 사냥할 수 있어서 좋습니다. 무리해서 폐광이나 목초지에서 하는 분들이 있는데 약값이 줄줄 나가기 때문에 가급적이면 펠루시다를 추천합니다. 펠루시다를 가는 방법은 45렙을 찍고 집시마을의 로그퀘를 완료하면 갈 수 있습니다.


48부터는 카타콤에 자리잡고 사냥하면 렙업과 파밍 두마리 토끼를 모두 얻을 수 있습니다. 하지만 전직용 무기와 적절한 장비는 필수라고 할 수 있겠네요. 


Posted by 블로그주인이오
,